동원F&B, BTS 진 모델 발탁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
페이지 정보

본문
동원F&B, BTS 진 모델 발탁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
동원F&B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BTS) 진을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하며, 새로운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미국,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시장 수출이 예정되어 있어 글로벌 식품 시장 공략의 신호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마케팅은 K-푸드 열풍과 더불어 토토커뮤니티 등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40년 전통의 한식 간편식 브랜드 '양반'은 떡볶이, 조미김, 간편식 등을 중심으로 해외 유통망을 확장 중입니다.
글로벌 인기 품목, 테이크얼라이브·쿨피스도 수출 확대
일본에서 연간 1,300만 병 이상 판매된 유산균 음료 ‘테이크얼라이브’는 대만을 거쳐 중국 진출도 앞두고 있으며, 쿨피스 역시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수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토토커뮤니티 추천 인기 식품으로 알려진 이 제품들은 현지 소비자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향후 글로벌 판매 증가가 기대됩니다.
비비드키친, K-소스로 식문화 확산
동원홈푸드의 저당·저칼로리 소스 브랜드 ‘비비드키친’은 김치 치폴레 마요, 김치 페스토, 코리안 쌈장 BBQ 소스 등을 통해 미국, 호주, 베트남, 홍콩으로의 수출을 확대하며, K-소스 문화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사업 재편을 통해 핵심 역량을 결집하고, 글로벌 성장 기반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주가치 제고와 지속 가능한 성장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K-푸드의 글로벌 확장, 지금이 시작입니다
더 많은 정보는 토토커뮤니티에서도 확인해보세요!
- 이전글7월 수입차 판매 순위 억대 럭셔리카부터 실속형 테슬라까지 25.08.05
- 다음글전북도, 전세 사기 피해 청년 위한 맞춤형 주거·생계 지원 나선다 25.08.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