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zero.com

◈보증업체◈

최신경제뉴스

먹튀제로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원F&B, BTS 진 모델 발탁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9회 작성일 25-08-04 19:22

본문

동원F&B, BTS 진 모델 발탁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

동원F&B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BTS) 진동원참치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하며, 새로운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미국,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시장 수출이 예정되어 있어 글로벌 식품 시장 공략의 신호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마케팅은 K-푸드 열풍과 더불어 토토커뮤니티 등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40년 전통의 한식 간편식 브랜드 '양반'은 떡볶이, 조미김, 간편식 등을 중심으로 해외 유통망을 확장 중입니다.

61774c3fac2a3b05432a284c4d1d3667_1754302923_8182.jpg

글로벌 인기 품목, 테이크얼라이브·쿨피스도 수출 확대

일본에서 연간 1,300만 병 이상 판매된 유산균 음료 ‘테이크얼라이브’는 대만을 거쳐 중국 진출도 앞두고 있으며, 쿨피스 역시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수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토토커뮤니티 추천 인기 식품으로 알려진 이 제품들은 현지 소비자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향후 글로벌 판매 증가가 기대됩니다.

비비드키친, K-소스로 식문화 확산

동원홈푸드의 저당·저칼로리 소스 브랜드 ‘비비드키친’은 김치 치폴레 마요, 김치 페스토, 코리안 쌈장 BBQ 소스 등을 통해 미국, 호주, 베트남, 홍콩으로의 수출을 확대하며, K-소스 문화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사업 재편을 통해 핵심 역량을 결집하고, 글로벌 성장 기반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주가치 제고와 지속 가능한 성장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K-푸드의 글로벌 확장, 지금이 시작입니다
더 많은 정보는 토토커뮤니티에서도 확인해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